본문 바로가기
그냥 일상

블로그 다시 시작!

by Adelife 2020. 10. 7.
728x90

다시 블로그로 돌아오다.

 

한 10년 전에 열심히 네이버에서 육아와 리뷰로 블로그를 2년동안 하다가 그만두었다..

왜 그만뒀을까?

기억은 나지 않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그만두고 블로그 세계를 떠나 있었다. 

글 쓰는 것도 실증나고, 사진 찍는 것도 더 이상 재미없었다.

 

그렇게 그렇게 한동안 블로그 및 SNS를 하지 않고 살고 있었다.

그러는 사이에 정말 많은 것이 생기고 트랜드도 바뀌었다.

인스타그램을 처음 보았을 때 너무 어색했다. 사실 지금도 어색하다.

해보고 싶지만 아니 해볼 것이지만 천천히 하다보면 되겠지.

 

왜 내가 SNS와 블로그에 담 쌓고 살게 되었는지 어느 정도 짐작은 가지만 여기에 차차 밝히도록 하겠다.

 

아마 이제 거의 내가 되고 있는 것이 느껴진다. 이제 틈틈히 사진이랑 동영상도 많이 찍어야지.

 

I am back!

 

 

댓글